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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동 한 그릇

우동 한 그릇이 떠오르는 겨울의 초입이다. 한국인에게 우동은 따뜻한 국물에 통통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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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과 다양성이 공존하는 다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리츠칼튼 호텔이 리모델링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품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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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셰프 말고 오너셰프 최현석...

에이프런 펄럭이며 공중에서 화끈하게 소금 뿌리던 최현석 셰프가 요즘 조용하다. 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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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에서 자라는 풀을 이해하면 약...

서울 우이동에 위치한 약초음식 전문점 ‘대보명가’는 단일 매장에서 연매출 20억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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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콤하거나 든든하거나 달콤한 ...

누구나 집에서 한 번쯤 구워먹어 본 적 있는 팬케이크. 친숙하고 만들기 쉬워 외식 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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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면 설계에서 기기·기물 시공...

황학동 주방거리 메인 통로에서 살짝 벗어나 골목으로 몇 걸음 들어서니 세련되고 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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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수기 없는 메뉴구성으로 사계절 ...

본죽과 본비빔밥의 복합매장 브랜드인 ‘본죽&비빔밥카페’가 220개를 넘어섰다. 지난 2008년 1호점 오픈 이후 10여 년만이다. 본죽&비빔밥카페의 성장에는 기존 본죽과 본비빔밥을 운영하던 점주들의 입소문과 추천의 힘이 컸다. 비수기 없는 매장 운영과 테이크아웃에 최적화된 메뉴, PB 제품 판매로 얻는 부가수익까지 고른 매출 구조를 확보함으로써 점주 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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