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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도 반했다 더 트렌디해진 ...

고급 코스요리나 일반적인 메뉴가 아닌 독특하고 신선한 조합에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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뚝도농원

도심 속에서도 한마리를 통째로 구워주는 커다란 오리구이를 만날 수 있다. 그것도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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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김하연 고객경험전략·개...

숙박·레저·교통 등을 아우르는 슈퍼앱으로서, 여가의 필수요소인 식음까지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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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송이와 표고버섯구이

사찰에서 버섯은 아주 중요한 식량이다. 고기를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원이기 때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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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한 식당 예약 플랫폼

과거 수기로 작성하던 레스토랑 예약 장부에 IT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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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카무라 아카데미

나카무라 아카데미는 7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일본의 나카무라 조리제과...

  •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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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시대 스마트 프랜차이즈

코로나19라는 위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기업들이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들도 예외는 아니다.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E-러닝 시스템을 개발하는가 하면 업무 효율화를 위해 스마트 오피스를 꾸미기도 한다. 성장하는 기업은 위기를 기회로 활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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