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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무는 순간 달라지는, 꼬치의 ...

어떠한 재료든 활용할 수 있다. 소스나 재료 종류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구성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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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색조 매력 있는 공간. 조인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카페&이탈리안 레스토랑 ‘조인바이트’는 330㎡(100평)...

  •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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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주주가 양보하면 상생의 길 열...

한식뷔페 프랜차이즈 풀잎채가 국내 사모투자펀드 운용사인 LK투자파트너스로부터 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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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절의 영양과 맛을 고스란히. ...

퓨전·모던한식이 떠오르는 시대라지만 어릴 적 할머니가 해주시던 한 끼는 언제나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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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의 변신은 무죄. 베리에이션 ...

차 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2010년 전후를 기점으로 론칭한 해외 유명 차 브랜드와 버...

  • B2B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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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찌개시장의 새로운 강자. 장...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며 빠르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신생 부대찌개 업...

  • 프랜차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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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점 프랜차이즈,프리미엄 중저가 ...

‘술장사가 남는 장사’라는 말처럼 주점업은 경기불황에도 안정적인 수입을 올려주는 인기 업종이었다. 하지만 이것도 이제 옛말, 최근 외식업종의 유행주기가 짧아지면서 주점업의 형태도 덩달아 트렌드에 민감해지는 형태로 바뀌고 있다. 2~3년 전 주점 시장을 휩쓸었던 스몰비어와 지난해까지 붐을 이뤘던 저가포차의 인기가 사그라들고 중저가대 가성비 높은 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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