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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새 잡고 다양한 메뉴로 탄생한...

청국장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발효식품으로 구수한 맛이 매력적이지만 특유의 쿰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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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을 관통하는 공간 킨카 이자...

2009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처음 론칭한 킨카 패밀리(KINKA FAMILY)는 이자카야, 라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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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커피의 거장 테라로사 김용...

자판기 커피가 대중커피로 인식됐던 2000년대 초, 김용덕 대표는 강원도 강릉 외곽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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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에 조리하지 않는 오일파스타

요리사에게 스케치는 자신의 요리에 대한 상상력의 표현이다. 기계적으로 만든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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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문화의 ...

1906년 겨울 새벽. 대구 행정의 책임자로 있던 관찰사 박중양이 조정의 허락 없이 일...

  • B2B Mark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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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소 설거지 시스템 완벽하...

주방 시스템만 편리해도 외식업소 운영의 전반적인 환경이 달라진다. 오퍼레이션이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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삽겹살시장의 블루오션 배달 삼겹...

삼겹살을 배달해서 먹는 것을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대한민국은 삼겹살 공화국이다. 솥뚜껑 삼겹살, 대패 삼겹살, 저가 삼겹살, 숙성 삼겹살 등 삼겹살 변천사만 읊어도 끝이 없다. 최근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주목받는 삼겹살은 바로 ‘배달 삼겹살’이다. 참신한 아이템에 가맹본부와 예비 창업주도 주목할 뿐만 아니라 바로 구운 삼겹살에 밥과 반찬, 김치찌개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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