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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놓쳐서는 안 될 Hot Ite...

맥주의 계절이 시작됐다. 올 여름 맥주시장의 핫 아이템은 단연 크래프트 비어. 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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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앞 문화복합공간. near my [B...

화복합공간 ‘near my [B](이하 니어마이비)’의 시작은 사람이다. 이곳은 개인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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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질에 집중한 국내 피자 프랜차...

토마스 A. 에디슨은 “나는 평생에 하루도 일하지 않았다. 그것은 모두 재미있는 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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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화로 불고기 김영옥 대표의 마...

홍대에 위치한 ‘금화로 불고기’는 31가지 천연재료로 양념한 불고기와 직접 담근 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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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시 위에 담긴 달콤한 예술. 플...

디저트가 외식 카테고리로 입지를 공고히 하면서 소비자의 니즈도 다양해지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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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소 위생관리, 잘 하고 계...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이상고온현상이 계속되면서 외식업체 위생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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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석떡볶이의 새로운 변신. 무한리...

즉석떡볶이의 매력은 다양한 식재료를 조합해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재미다. 2000년대 초반 시작된 아딸과 죠스떡볶이, 국대떡볶이와 같은 일반떡볶이 프랜차이즈와는 달리 즉석떡볶이 시장은 2년 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이 전개되기 시작해 아직 대표적인 브랜드가 손에 꼽힐 정도다. 무한리필 뷔페형, 카페형 콘셉트로 새로운 외식공간을 지향하는 즉석떡볶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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