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맘스터치, 베트남 호치민 2호점 오픈
등록자  이내경 기자 조회수  292
- 호치민 탄빈점, 현지인 취향 고려한 인테리어와 메뉴 적용
- 1일 미국 첫 진출 이어 해외사업 ‘탄력’, 대만 6호점도 눈앞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베트남 호치민 2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20일(토) 문을 연 맘스터치 베트남 2호점은 호치민 탄손누트국제공항에서 10여 분 거리에 떨어진 탄빈(TAN BINH)군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주변에 호텔과 대학교, 카페 등이 밀집돼 있어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 1호점인 Q4(Hochiminh Q4)점이 주거지 및 시장 상권 인근에 어린이를 위한 놀이 체험관이 입점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끌었다면 이번 2호점을 계기로 고객 군을 더욱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115㎡(35평) 대의 중형 사이즈로 구성된 호치민 탄빈점은 국내 맘스터치 대표 메뉴 외에도 현지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들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인테리어 역시 베트남 현지인들의 취향을 고려, 싱그러운 그리너리(greenery) 스타일을 적용했다.

맘스터치는 이번 베트남 2호점 오픈을 계기로 베트남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을 도모하고, 추후 본격적인 가맹사업에도 힘을 실을 계획이다.

프랜차이즈사업부문 사업개발팀 관계자는 “이번 베트남 2호점에 이어 대만 6호점 오픈도 앞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철저한 해외시장 분석과 각 나라의 특성을 고려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맘스터치는 지난 1일, 토종 버거 브랜드 최초로 버거의 본고장인 미국에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