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돈육 외식업 종사자를 위한 B2B 세미나
등록자  박선정 기자 조회수  154
돈육 외식업 종사자를 위한 B2B 세미나
아그로수퍼 돈육 외식업 비전 세미나 성료

-

아그로수퍼는 서울지역에서만 세미나를 진행하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올해 처음으로 전국 단위로 지역을 확대, 그 첫 번째로 부산 세미나를 진행했다.
부산․경남지역 외식업 경영주 1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세미나에는 외식업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효과적인 노무관리 등 외식업 경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이 마련돼 높은 호응을 얻었다. 부산뿐 아니라 김해 등 멀리에서도 세미나를 듣기 위한 발걸음이 이어지는 등 부산․경남지역 경영주들의 높은 학구열을 실감할 수 있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부산 해운대 ‘금수가’의 고금수 대표는 “부산 지역 외식업 경영주에게 꼭 필요한 유용한 세미나였다”며 “좀처럼 접할 수 없는 좋은 콘텐츠가 많아 매우 유익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서울과는 달리 지방에서는 외식업 전문 세미나를 만나볼 수 없어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에 좋은 정보를 얻게 돼 기쁘다”며 “다음번 세미나도 무척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날은 아그로수퍼의 한국 파트너인 TS대한제당과 (주)태진트레이드, (주)한화무역 3사와 일대일 상담을 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 아그로수퍼 돈육에 대한 스팩 및 유통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경영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아그로수퍼 등심으로 만든 큐브스테이크를 시식하며 맛과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아그로수퍼는 오는 10월 16일 대구에서도 돈육 외식업 비전 세미나를 진행한다. 돈육 외식업 관련 경영주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신청방법
전화 02-443-4363 이메일 sjpark@foodbank.co.kr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