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정화예술대학교, 끼와 재능 펼친 드림페스티벌 성료
등록자  우세영 기자 조회수  136
정화예술대학교, 끼와 재능 펼친 드림페스티벌 성료
전시․체험․취업 등 네 가지 테마로 다채롭게 꾸며

-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허용무)가 지난달 13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재학생과 정화예술대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예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 통합 행사 ‘2019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은 졸업작품 발표회를 비롯해 전시회, 뷰티콘테스트, 전공체험관, 취업박람회 네 가지 테마로 진행하는 교육문화행사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드림페스티벌은 예년에 비해 한층 더 완성도 있는 볼거리와 배울거리로 가득 채워져 정화예술대학교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한눈에 선보였다.
미용예술학부 졸업작품 발표회는 뉴트로를 주제로 210여 개 작품이 전시돼 기술과 예술성뿐만 아니라 시대와 역사에 대한 이해와 해석까지 담아낸 작품세계를 연출했다. 뷰티 콘테스트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부문에서 미래 미용 인재들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들의 성장 잠재력을 지원하고 응원하고자 최우수상인 총장상을 받은 4명 학생에게 상금과 함께 한 학기 전액 장학금이 지급됐다. 전공체험관에서는 각 학부의 특성을 담아낸 12개 전공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예비 신입생들에게 각 전공을 특성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 대표 프로그램으로 진로를 고민하는 예비 대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함께 열린 취업박람회에는 정화예술대학교와 협력교류 중인 뷰티 및 관광 산업 현장의 우량 산업체 50곳이 참가해 양질의 취업 정보를 제공했다.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1300여 명의 학생들이 부스를 방문했으며 현장에서는 각 기업별 채용 면접도 진행돼 행사에 참여한 학생을 대상으로 즉시 채용 상담회가 개최됐다.
정화예술대학교는 설립이념을 계승하기 위한 미용예술, 사회복지학부와 지역사회 핵심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방송·영상, 공연예술, 실용음악, 관광, 외식산업학부의 7개 학부 19개 전공 체계를 구축하고 정화만의 특화 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다각적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