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치어스, 기네스와 여행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 실시
등록자  이내경 기자 조회수  23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아일랜드 스타우트 맥주 기네스와 여행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전국 치어스 가맹점에서 기네스 맥주를 두 잔 이상 주문하면 즉석에서 여행용 파우치를 받아볼 수 있어 별도로 이벤트 참여 활동을 하지 않아도 돼 간편하다.

기네스 맥주와 함께 ‘블랙샤워’를 두 잔 이상 주문해도 여행용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블랙샤워는 전국 치어스 가맹점에서 판매중인 비주얼 칵테일 맥주로, 황금빛 라거 맥주와 흑맥주인 기네스, 하얀 거품이 세 개의 층을 이뤄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지난해 전국 치어스 가맹점 출시 이후 전 연령층으로부터 긍정적 호응을 얻어 현재까지 꾸준히 높은 매출을 자랑한다.

한편, 치어스는 지난달 전국 가맹점에서 신메뉴 8종(▲복튀김 ▲깐풍복 ▲맥앤치즈 3종(베이컨, 칠리, 함박) ▲팟타이 2종(씨푸드, 매콤치킨) ▲크림치즈볼피자)을 선보여 주목받기도 했다. 특히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찾아보기 어렵던 복어메뉴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맥앤치즈 메뉴를 출시해 주 소비자층이 기존대비 확대되는 효과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도 꾸준한 가맹점 오픈행렬로 이목을 끌기도 했다. 치어스는 올해로 브랜드 론칭 16주년을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가맹점 오픈 행렬을 보이고 있다. 올해에만 신규 가맹점 4곳(▲서울 왕십리뉴타운점 ▲하남 미사강변점 ▲시흥 정왕일동점 ▲호계2동점)을 오픈했으며, 오는 6월에는 수원 정자 수성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외에도 올해에만 7개 가맹점이 양수도 계약을 맺어 치어스 운영에 나선 것으로 집계됐다.

치어스 기획홍보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무엇보다 수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맥주 브랜드를 동시에 접함으로써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치어스 공식 홈페이지(https://cheerskorea.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