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김가네, 오는 14일 킨텍스서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등록자  이내경 기자 조회수  20
- 김가네, 오는 14일(목)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서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 23년 전통 자랑하는 김가네 “분식 경영 노하우 엿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가 오는 14일(목)부터 ‘제4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김가네가 매년 참가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로, 오는 16일(토)까지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채용관을 함께 오픈한다. 김가네는 올해 제2전시장 7홀에서 신규 창업자를 대상을 사업설명회 및 1대1 개별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23년 전통을 자랑하는 김가네는 계절을 타지 않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는 김밥 분식 전문 브랜드이다. 본사 자체 운영의 물류와 배송 시스템을 갖춘 것은 물론, 가맹점주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신규 메뉴 개발에도 항상 힘쓰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경기불황 속 떠오르고 있는 ‘소자본 창업’의 대표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가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장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분식 경영에 대한 노하우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투자금에 여유가 없는 예비 창업자라면 김가네 부스를 방문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