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탐앤탐스, 카메라 앱 유캠과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 출시
등록자  이내경 기자 조회수  27
- 탐앤탐스-퍼펙트, 유캠 메이크업 앱 통해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 ‘오리엔탈 라떼’, ‘콘 라떼’ 출시
-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셀카 인증샷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총 50명에게 마이탐카드 증정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지난 12일(화) 모바일 앱 개발사 퍼펙트(Perfect Corp.)와 손잡고 탐앤탐스 필터 및 프레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필터는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로 탐앤탐스의 가을 신메뉴 오리엔탈 라떼와 콘 라떼에서 착안해 메이크업 필터로 구현해냈다. 오리엔탈 라떼는 깊고 부드러운 풍미의 카페라떼에 달콤한 연유가 더해진 음료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웜톤 코랄 브라운 메이크업 필터’로 형상화했다. 옥수수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콘 라떼는 자연스러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를 ‘내추럴 메이크업 필터’로 표현해냈다.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는 퍼펙트의 AR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통해 제공된다. 또 유캠 퍼펙트(YouCam Perfect)를 통해 탐앤탐스 사진 프레임을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카페 문화를 향유하는 고객층과 카메라 앱의 주요 유저층이 비슷하다는 공통점에서 착안해 글로벌 모바일 앱 개발사 퍼펙트와 함께 색다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셀프 카메라 앱으로 사랑 받고 있는 유캠의 탐앤탐스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로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펙트 CEO 앨리스 챙은 “젊은 여성들에게 커피는 이제 단순한 기호 식품이 아닌 하나의 문화로 보편화되었으며, 셀카 또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며 “탐앤탐스와의 협업으로 유캠은 범위를 넓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앱을 알리고 또 셀카와 커피라는 색다른 모바일 체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탐앤탐스와 퍼펙트는 오는 9월 19일(화)부터 10월 11일(수)까지 인스타그램 셀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캠 메이크업 앱의 ‘가을 라떼 메이크업 필터’와 유캠 퍼펙트 앱의 ‘탐앤탐스 사진 프레임’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셀카를 찍은 다음 해시태그 #탐탐유캠, #탐앤탐스, #유캠메이크업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탐앤탐스의 오리엔탈 라떼와 콘 라떼를 즐길 수 있는 마이탐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퍼펙트의 유캠 메이크업 앱과 유캠 퍼펙트 앱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