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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기사내용 조회수

글로벌 No.1, 한국시장에서도 통했다. 써브웨이

대표적인 건강식이지만 한국시장에서는 제대로 평가받지 못했던 샌드위치가 프리미엄 이미지로 거듭나고 있다. 건강한 식재료로 만드는 ‘나만의 샌드위치’를 표방하는 ‘써브웨이’는 프랜차이즈시장에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정착시킨 주인공. 최근 3년 간 매년 50여 개 매장을 신규 오픈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프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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뚝배기에 담은 햄버그스테이크. 경성함바그

‘뚝배기에 담은 햄버그스테이크’라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외식 시장에 도전을 내민 ‘경성함바그’는 기존 햄버그스테이크에는 찾아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콘셉트로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정갈한 상차림과 더불어 맛과 가격도 놓치지 않은 햄버그스테이크전문점 경성함바그의 경쟁력을 살펴본다.글 이내경 기자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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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밥, 편의성에 주목하라

일본에 덮밥, 미국엔 버거가 있다면 한국인에게는 영원한 소울푸드 국밥이 있다. 미리 푹 끓여낸 육수와 건더기만 있으면 단시간 내에 조리가 가능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다는 편의성, 이에 따라 높아지는 회전율, 술과 곁들여 부가 매출을 창출한다는 장점으로 창업 시장의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한때 아저씨 음식이라 불렸던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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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설렁탕 13년 노하우로 프랜차이즈시장에 출사표. 설담재

서울 창동 중심가에서 10년 넘게 자리를 지키며 지역기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설담재’가 프랜차이즈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13년 노하우를 프랜...

389호 2017/08/01 02:51

떡볶이에 대한 새로운 발상. 버스컵 떡볶이

컵떡볶이하면 누구나 ‘그냥 종이컵’에 담긴 평범한 떡볶이를 떠올린다. ‘그게 별거야?’ ‘버스컵 떡볶이’의 재밌는 발상은 여기서 시작됐다...

389호 2017/08/01 02:50

골라먹는 아메리카노 ‘싱글 오리진’으로 차별화 구축. 셀렉토커피

스페인어로 ‘엄선된, 선택할 수 있는’이라는 의미인 ‘셀렉토커피’는 상호 그대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원두를 선택할 수 있는 커피전문점이다. 론...

389호 2017/08/01 02:48

주점 프랜차이즈,프리미엄 중저가 시장이 열린다

‘술장사가 남는 장사’라는 말처럼 주점업은 경기불황에도 안정적인 수입을 올려주는 인기 업종이었다. 하지만 이것도 이제 옛말, 최근 외식업종의 ...

389호 2017/08/01 02:47

46가지 돼지고기 맛, 달배뒷고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돼지고기. 하지만 차별화 없이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든 아이템이다. 달배뒷고기는 세분화한 특수부위로 상향...

388호 2017/07/03 01:46

19년 돈가스 장수브랜드의 대명사, 코바코

코를 박고 먹을 정도로 맛있다는 독특한 이름의 ‘코바코’는 1999년 설립 이래 19년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돈가스 프랜차이즈다. 기업 부설 ...

388호 2017/07/03 01:44

맛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는 초밥 프랜차이즈의 경쟁력은?

최근 가성비로 중무장한 초밥 프랜차이즈들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캐주얼 초밥전문점을 콘셉트로 1인분에 1만 원 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두툼...

388호 2017/07/03 01:39

제주산 원육 내세운 프리미엄 돈육 FC. 제주도야지 판

고깃집 창업에 있어 콘셉트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다. 한 발 더 나아가 스토리텔링까지 겸비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지난 2014년 이바돔에서 론...

387호 2017/06/01 10:28

30년 꼬치구이 주점 프랜차이즈 신화. 투다리

투다리의 30년 역사는 인천 제물포에 매장을 열면서 시작됐다. 현재 국내 가맹점 수가 1900여 개에 이르고 자체 CK 운영과 중국, 태국 등 해외 진출도...

387호 2017/06/01 10:27

즉석떡볶이의 새로운 변신. 무한리필,DIY, 카페형 프랜차이즈

즉석떡볶이의 매력은 다양한 식재료를 조합해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재미다. 2000년대 초반 시작된 아딸과   죠스떡볶이, 국대떡볶이와 같은 ...

387호 2017/06/01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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