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PR

HOME > B2B Market > 기획PR
기사타이틀 상세보기

상세보기
이달의 기획PR 기사는 총 1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조회수

나홀로족의 편안한 휴식 공간 - 홀로스타일

소비시장에서 나홀로족, 1인 가구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이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과 서비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서울 홍대 입구에 위치한 홀로스타일은 누구나 편하게 들러 식사를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한 차원 진화한 편의점, 나홀로족을 위한 편안한 휴식공간이다. 글 박선정 기자 sjpark@foodbank.co.kr  사진 이종...

80
 
Total 1 articles, 1/1 page 1 ㅣ
지난호 전체 32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한국에서 즐기는 미국맛 미쿡식당

 아직도 ‘미국음식’ 하면 햄버거와 피자, 핫도그 같은 패스트푸드를 떠올리는지. 그렇다면 당신은 미국음식에 대해 잘 모르는 거다. 요즘 트렌...

394호 2018/01/04 03:05

가격·규모·고객관리 경쟁력 3박자 갖춘 (주)프레시원 강남

 프레시원(Fresh One)은 CJ프레시웨이가 2009년 선보인 지역상생형 식자재 유통거점 모델이다. 지역 중소식자재 유통업체와 공동출자하는 방식으...

394호 2018/01/04 03:06

건강하고 푸짐한 주꾸미 한 상. 다온쭈꾸미

경기 부천 맛집으로 소문난 유명한 ‘다온쭈꾸미’가 지난달 3주년을 맞이했다. 매콤한 주꾸미볶음과 똑부러지는 사이드메뉴 구성으로 40~50대 주부고...

393호 2017/12/11 03:14

대기업과 유통 상인이 상생하는 식자재 유통 업체. (주)프레시원남서울

2009년 설립한 프레시원은 CJ프레시웨이와 지역 식자재 유통 업체가 합작해 운영하는 상생형 식자재 유통 모델이다. 현재 수도권 5곳을 포함해 전국에...

393호 2017/12/11 03:13

국수가 만드는 행복한 하루 산더미국수

울산시 남구 두왕로 울산시립박물관. 요즘 이곳에는 박물관 관람이 아닌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는 이들의 발길이 잦아졌다. 박물관 2층 ‘산더미국수’...

392호 2017/11/09 01:25

고깃집 틈새 매출 올리는 핵심 전략 개성 있는 사이드메뉴 필수

고깃집에서 신선한 원육을 맛있게 구워 파는 것만큼 중요한 게 없지만 주요 고객층의 니즈에 맞는 식사나 사이드메뉴를 개발, 판매하면서 추가매출을 ...

392호 2017/11/09 01:23

“반짝인기? 가능성 있는 롱런 아이템입니다” 청춘감성쌀핫도그 허왕...

지난해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은 올 여름이 핫도그 시장의 고비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핫도그 시장은 여전히 성장...

392호 2017/11/09 11:55

일매출 1억 원 신화의 외식 전문 식자재 업체 (주)에이스식자재할인마...

2008년 오픈한 ‘(주)에이스식자재할인마트’는 오픈 9년 만에 330㎡(100평) 규모의 매장에서 일매출 약 1억 원을 달성한 경쟁력 있는 외식 전문 식자...

392호 2017/11/09 11:52

만두, 사이드메뉴가 아닌 메인으로 거듭나다. 청정원 불고기브라더스 ...

밀가루를 반죽해 얇게 밀어 피를 만들고 고기, 당면, 두부, 김치, 채소 등 다양한 소를 넣어 만든 만두는 한 끼 식사로도 간식으로도 사랑받는 메뉴다...

391호 2017/09/29 10:12

50년 전통의 무교동 유정낙지. 그 추억과 낭만의 맛

‘무교동 유정낙지’는 매운낙지볶음의 대명사다. 얼얼하면서도 개운한 그 매운맛은 생각만으로도 입안에 침이 고인다. 무교동 본점이 사라졌다...

391호 2017/09/29 10:06
 
Total 32 articles, 1/4 page 1 ㅣ 2 ㅣ 3 ㅣ 4 ㅣ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