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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가 정책·고급 인테리어로 승부 - 라공방(辣工房)

저가 정책·고급 인테리어로 승부라공방(辣工房)대륙의 얼얼하고 매운맛 마라(麻辣)가 대한민국을 강타한 가운데 저렴한 가격과 높은 퀄리티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이 있다. 라공방은 여느 마라 전문점과는 달리 최소 주문금액을 없애 누구나 부담 없이 마라를 즐길 수 있다. 글 최민지 기자 min@foodbank.co.kr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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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함·다양함이 경쟁력인 한국형 - 델리 한스델리

저렴함·다양함이 경쟁력인 한국형 델리한스델리얼마 전 TV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마마무 화사의 ‘추억의 맛집’으로 등장했던 한스델리가 화제다. 2004년 론칭해 올해로 15년째 접어드는 ‘학생들의 레스토랑’ 한스델리가 가맹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재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글 박선정 기자 sjpark@f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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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춘천의 명물에서 한류 대표 음식으로 - 닭갈비

춘천의 명물에서 한류 대표 음식으로닭갈비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꾸준히 인기를 끄는 국민 외식 메뉴 닭갈비. 진화를 거듭하며 강원도 춘천의 명...

417호 2019/11/29 04:16

2900원보다 더 강력한 ‘토닥토닥’의 힘 - 오늘, 와인한잔

2900원보다 더 강력한 ‘토닥토닥’의 힘오늘, 와인한잔 오늘, 와인한잔은 주점 프랜차이즈로는 처음으로 와인 잔술을 메인상품화한 브랜드다.&n...

417호 2019/11/29 03:38

브랜드 리뉴얼·업그레이드 전략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브랜드 리뉴얼·업그레이드 전략프랜차이즈 업계의 리뉴얼 움직임이 활발하다.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트렌드에 ...

416호 2019/10/30 04:38

발 없는 맛이 천리를 가다 - 이비가짬뽕

발 없는 맛이 천리를 가다  이비가짬뽕줄 서야 맛볼 수 있는 대전 명물 짬뽕 맛집으로 시작해 몇 년 새 입소문만으로 150개 넘는 가맹점을출점한...

416호 2019/10/30 04:22

불확실성의 시대 가상주방이 뜬다

불확실성의 시대 가상주방이 뜬다간판·주방 추가 없이 배달앱 기반으로 운영   브랜드·메뉴 확장 용이최근 외식업소의 매출이 지속...

415호 2019/10/02 01:29

‘정직·친절·청결’ 전하는 대한민국 대표 스시·롤&샐러드 뷔페...

‘정직·친절·청결’ 전하는대한민국 대표 스시·롤&샐러드 뷔페  쿠우쿠우 삼송원흥점쿠우쿠우는 신선한 120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스...

415호 2019/10/02 11:53

무한리필 돼지갈비의 완성판 - 푸지막

무한리필 돼지갈비의 완성판 푸지막무한리필 돼지갈비는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은 버리자. 더 이상 기대 반 의심 반으로 무한리필 돼지갈비...

415호 2019/10/02 11:43

고급화·다양성 바탕으로 영역 넓히는 샌드위치 FC

고급화·다양성 바탕으로 영역 넓히는 샌드위치 FC몇 년 사이 대만샌드위치, 가츠산도, 반미 등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가 외식업계에서 큰 ...

414호 2019/09/03 04:58

부산 명물에서 전국구 맛집으로 - 용호洞낙지

부산 명물에서 전국구 맛집으로 용호洞낙지낙곱새로 유명한 용호洞낙지의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부산 낙곱새 대표 브랜드의 명성에 ...

414호 2019/09/03 04:39

한솥, ‘지속가능 글로벌 브랜드 40’ 선정

한솥, ‘지속가능 글로벌 브랜드 40’ 선정UN지원SDGs협회, 환경보호·사회공헌·윤리경영 인정받아 한솥이 UN지원SDGs협회가 발표한 ‘지속가능...

414호 2019/09/03 04: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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