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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도 성장하는 프랜차이즈의 시장공략법

불황에도 성장하는 프랜차이즈의 시장공략법 요즘 젊은 외식 CEO들에게 많이 들는 말 중 하나가 ‘100년 가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거다. 외식 브랜드의 수명주기가 점점 짧아진다 해도 장수 브랜드는 여전히 존재한다. 이들 브랜드의 특징은 공통적이다. 한눈팔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경쟁력을 키워가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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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스테디 아이템 ‘가락국수’

유행 타지 않는 친숙한 FC 업종프랜차이즈 스테디 아이템 ‘가락국수’외식 프랜차이즈 가운데 유행을 타지 않는 친숙한 업종 중 하나가 바로 국수 프...

420호 2020/03/02 05:32

찜닭 제2의 전성기

외식 메뉴에서 배달 메뉴로찜닭 제2의 전성기2000년대 등장해 인기를 얻으며 한류 음식의 대명사로 떠올랐던 찜닭이 2020년 배달 창업 인기 메뉴로 돌...

419호 2020/02/04 10:42

춘천의 명물에서 한류 대표 음식으로 - 닭갈비

춘천의 명물에서 한류 대표 음식으로닭갈비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꾸준히 인기를 끄는 국민 외식 메뉴 닭갈비. 진화를 거듭하며 강원도 춘천의 명...

417호 2019/11/29 04:16

브랜드 리뉴얼·업그레이드 전략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브랜드 리뉴얼·업그레이드 전략프랜차이즈 업계의 리뉴얼 움직임이 활발하다.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트렌드에 ...

416호 2019/10/30 04:38

불확실성의 시대 가상주방이 뜬다

불확실성의 시대 가상주방이 뜬다간판·주방 추가 없이 배달앱 기반으로 운영   브랜드·메뉴 확장 용이최근 외식업소의 매출이 지속...

415호 2019/10/02 01:29

고급화·다양성 바탕으로 영역 넓히는 샌드위치 FC

고급화·다양성 바탕으로 영역 넓히는 샌드위치 FC몇 년 사이 대만샌드위치, 가츠산도, 반미 등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가 외식업계에서 큰 ...

414호 2019/09/03 04:58

본사와 가맹점이 윈윈하는 장수 전략-상생경영

올 한 해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는 유난히 부정적인 이슈가 많았다. 갑질 논란 등 가맹본부의 부정행위가 사회적으로 불거지자 한 국회의원은 프랜차...

381호 2016/11/30 10:56

그랩앤고(Grab&Go)

가성비와 효율성을 빼고는 그 무엇도 논할 수 없는 시대다. 뻔한 제품, 뻔한 마케팅, 뻔한 판매방식으로는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다. 외식시장이라고...

380호 2016/10/27 03:48

외식업계 신성장 동력

모바일을 활용한 서비스와 마케팅이 외식업계의 화두로 부상하면서 전문 O2O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애플리케이션에 입점해 주문·배달 등의 서비...

379호 2016/09/27 11:31

브랜드 론칭·리뉴얼

기업이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리뉴얼하는 것은 새로운 시장에 대한 활로를 모색하는 방안 가운데 하나다. 현 외식 프랜차이즈업계는 브랜드 리뉴얼보다...

378호 2016/08/30 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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