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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화매장에서 이색메뉴, HMR까지 차별화로 경쟁력 강화 모색하는 치킨 FC

특화매장에서 이색메뉴, HMR까지차별화로 경쟁력 강화 모색하는 치킨 FC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시도가 활발하다. 배달에만 주력하던 것에서 벗어나 카페형 매장을 오픈하는가 하면 HMR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로 외식업계의 어려움이 가중된 가운데 매출 다각화를 모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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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 프랜차이즈’ 선정 진정한 상생의 길로 이어져야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진정한 상생의 길로 이어져야‘착한 프랜차이즈’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가맹점을 적극 지원한 가맹본사에게 공정거래위원회(...

423호 2020/06/02 11:37

불황에도 성장하는 프랜차이즈의 시장공략법

불황에도 성장하는 프랜차이즈의 시장공략법 요즘 젊은 외식 CEO들에게 많이 들는 말 중 하나가 ‘100년 가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는 거...

421호 2020/03/30 02:35

프랜차이즈 스테디 아이템 ‘가락국수’

유행 타지 않는 친숙한 FC 업종프랜차이즈 스테디 아이템 ‘가락국수’외식 프랜차이즈 가운데 유행을 타지 않는 친숙한 업종 중 하나가 바로 국수 프...

420호 2020/03/02 05:32

찜닭 제2의 전성기

외식 메뉴에서 배달 메뉴로찜닭 제2의 전성기2000년대 등장해 인기를 얻으며 한류 음식의 대명사로 떠올랐던 찜닭이 2020년 배달 창업 인기 메뉴로 돌...

419호 2020/02/04 10:42

춘천의 명물에서 한류 대표 음식으로 - 닭갈비

춘천의 명물에서 한류 대표 음식으로닭갈비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꾸준히 인기를 끄는 국민 외식 메뉴 닭갈비. 진화를 거듭하며 강원도 춘천의 명...

417호 2019/11/29 04:16

브랜드 리뉴얼·업그레이드 전략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브랜드 리뉴얼·업그레이드 전략프랜차이즈 업계의 리뉴얼 움직임이 활발하다. 경쟁력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트렌드에 ...

416호 2019/10/30 04:38

불확실성의 시대 가상주방이 뜬다

불확실성의 시대 가상주방이 뜬다간판·주방 추가 없이 배달앱 기반으로 운영   브랜드·메뉴 확장 용이최근 외식업소의 매출이 지속...

415호 2019/10/02 01:29

고급화·다양성 바탕으로 영역 넓히는 샌드위치 FC

고급화·다양성 바탕으로 영역 넓히는 샌드위치 FC몇 년 사이 대만샌드위치, 가츠산도, 반미 등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가 외식업계에서 큰 ...

414호 2019/09/03 04:58

본사와 가맹점이 윈윈하는 장수 전략-상생경영

올 한 해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는 유난히 부정적인 이슈가 많았다. 갑질 논란 등 가맹본부의 부정행위가 사회적으로 불거지자 한 국회의원은 프랜차...

381호 2016/11/30 10:56

그랩앤고(Grab&Go)

가성비와 효율성을 빼고는 그 무엇도 논할 수 없는 시대다. 뻔한 제품, 뻔한 마케팅, 뻔한 판매방식으로는 더 이상 살아남을 수 없다. 외식시장이라고...

380호 2016/10/27 0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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