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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도 비주얼도 좋은 식재료-무화과

맛도 비주얼도 좋은 식재료무화과무화과가 가장 맛있는 계절의 막바지다. 평범한 메뉴에 살짝 얹기만 해도 인스타그래머블한 메뉴가 되는 비주얼 식재료 무화과. 맛도 좋고 인증샷 찍기도 좋은 무화과 메뉴는 무엇이 있을까?글 우세영 기자 sywoo@foodbank.co.kr  사진 우세영 기자, 각 업체제공무화과 활용하기보관기간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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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 접목해 사랑받는 전 국민 스테디셀러 - 된장찌개

아이디어 접목해 사랑받는전 국민 스테디셀러 된장찌개밥상에서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 각종 채소를 한데 넣고 보글보글 끓이기만 해도 맛있는 된장...

415호 2019/10/02 10:51

쫀득쫀득, 중독성있는 탄력 식감 - 사리계 신흥강자 ‘분모자’

쫀득쫀득, 중독성있는 탄력 식감  사리계 신흥강자 ‘분모자’ 가장 간단하게 부가 매출을 올리는 방법 ‘사리 추가’. 최근 20대 여성들을...

414호 2019/09/03 05:38

색다른 비주얼과 맛으로 오감공략 - 우리술의 무한 변신

색다른 비주얼과 맛으로 오감공략  우리술의 무한 변신‘어른들의 술’로 생각하던 우리술이 최근 2030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전통주점업계...

413호 2019/08/05 04:30

경기도 농가와 오너셰프가 만든 ‘경기도의 맛’

경기도 농가와 오너셰프가 만든 ‘경기도의 맛’가지, 오이 등 평범한 식재료로 개발한 특별한 메뉴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식문화 발전과 농·특...

412호 2019/07/02 04:45

사이드메뉴에서 안주, 이색 콜라보 제품까지 - 만두전성시대

사이드메뉴에서 안주, 이색 콜라보 제품까지만두전성시대 냉동만두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외식업계에서 만두의 입지도 달라지고 있다.&n...

412호 2019/07/01 04:33

대왕 유부초밥에서 롤 초밥, 컬러 초밥까지 - 유부초밥의 변신

대왕 유부초밥에서 롤 초밥, 컬러 초밥까지유부초밥의 변신요즘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가 하나에 3000원이나 하는 ‘대왕 유부초밥...

411호 2019/06/05 05:54

소곱창 토핑으로 메뉴가치 UP

소곱창 토핑으로 메뉴가치 UP지난 여름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소곱창 열풍! 소곱창을 구이, 전골이 아닌 다양한 메뉴의 토핑으로 활용해 부가가치...

410호 2019/05/09 04:26

젓갈로 감칠맛 더하기

젓갈로 감칠맛 더하기밑반찬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젓갈. 친숙한 반찬이면서 보관기간도 길어 많은 식당에서 내고 있지만 메뉴와 썩 어울리지 않는&nbs...

409호 2019/04/30 05:44

객단가 높이는 서비스 국

객단가 높이는 서비스 국건더기 없이 형식적으로 주던 서비스 국이 진화하고 있다. 메인 메뉴에 버금가는 퀄리티로 주류 주문율을높이고 추가 주문까...

408호 2019/03/11 01:26

참을 수 없는 사이드의 매력-볶음밥,누룽지

참을 수 없는  사이드의 매력-볶음밥,누룽지잘나가는 고깃집은 김치류를 이용한 시그니처&nbs...

407호 2019/02/19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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