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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과 상생하는 골목문화의 플랫폼 - 동네발전소협동조합 김하석 이사장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골목문화의 플랫폼     알볼로 빌리지의 탄생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는 ‘알볼로 빌리지’라는 것이 있다. 피자알볼로를 중심으로 장인정신을 가지고 장사하는 장인가게 30여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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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시각으로 식재료 발굴·소개하는 탐험가 - 여행자의 식탁 김...

최근 세상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한,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토종 식재료를 찾아 떠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폼나게 먹자’가 방영돼 눈길을...

405호 2018/12/15 07:13

대구 장어요리 전문점 ‘삼수장어’ 장영진 대표

장어박사가 들려주는 음식과 삶장어식당 26년을 포함해 40년 가까이 식당을 운영해온 ‘삼수장어’ 장영진 대표가 최근 외식사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

404호 2018/11/29 06:03

‘맛을 보고 맛을 아는’ 한우물기업 샘표식품 박진선 대표이사

‘음식 맛은 장(醬) 맛’이라는 말이 있다. 70여 년 동안 그 장맛을 표준화하고 대중화하는 것은 물론 장의 발효와 우리 맛에 대한 연구를 거듭해 ‘...

403호 2018/10/12 03:35

30주년 맞은 기소야 백년기업 목표 - 기소야 김재소 대표

  프랜차이즈산업의 역사가 일천한 국내 외식시장에서 1세대 정통일식우동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30년간 조용하고 묵묵히 한 길을 걸어온 기...

402호 2018/09/04 06:21

인건비 · 근로시간 단축 이슈로 주목받는 ‘키오스크’-(주)트로스시...

  내년도 최저 시급이 올해 7530원보다 10.9% 오른 8350원으로 확정되면서 외식업계에 무인 주문결제 키오스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

401호 2018/08/16 09:43

한국식 BBQ 다이닝 전문기업을 꿈꾸다-TBS 다이닝 이동복 대표

TBS 다이닝은 2003년 구이전문점 태백산으로 시작해 현재 8개 브랜드, 20여 개 매장을 갖춘 전문 외식기업으로 성장했다. 15년 넘게 직영점만을 고집...

400호 2018/07/12 04:34

“외식 사업자의 한결같은 플랫폼 될 것” -(주)트러스트어스 포잉 정...

지난 2월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랜만에 미식가의 발길이 몰렸다. 정식당 임정식 셰프와 톡톡 김대천 셰프, 스시코우지, 오레노라멘 등 핫한 셰프와 레...

399호 2018/06/11 10:24

“새로운 명란 음식문화 기대해주세요”-덕화푸드 2세 경영인 장종수 ...

쇼룸에서 젊은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명란의 변신 모색   부산지역 명란 전문기업인 덕화푸드가 본격적인 명란 대중화에 신호탄을 쏘아 ...

398호 2018/05/08 02:07

간편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HMR 시대 연다 - 헬로네이처 박병열 대표

 2012년 농산물 온라인마켓으로 시작한 헬로네이처가 HMR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프리미엄 농수산물로 30~40대 주부 고객층을 사로 ...

395호 2018/02/08 11:16

‘틀린 것’이 아닌 ‘다른’ 감각으로 한식의 고급화 실현 할 것

다양한 규모의 매장을 경영한 오너 셰프로, 내로라할 식품 대기업의 총괄 셰프로 일하며 대규모 브랜드 론칭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등 짧지 않은 시간...

372호 2016/03/03 0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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