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Market기획PR

HOME > B2B Market > 기획PR
식탁의 격을 높이는 건강 비스킷 롸이비타 씬즈  <통권 424호>
취재부 기자, foodbank@foodbank.co.kr, 2020-07-02 오전 10:46:08

식탁의 격을 높이는 건강

비스킷 롸이비타 씬즈


수년 전부터 각종 강연과 세미나 등에서 다과용으로 일반 스낵류가 아닌 핑거푸드를 케이터링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 홈파티 등 작은 모임이 활성화되면서 일반인이 간단히 만들 수 있는 핑거푸드 레시피가 대중적으로 소개되고 있다. 이에 따라 비스킷 등 핑거푸드 식재료에 대한 개인 및 사업자들의 관심도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 3월 출시된 호밀 비스킷 롸이비타 씬즈(Ryvita THINS)는 인공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건강한 비스킷으로 웰빙족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핑거푸드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다.
자료제공 조단스&롸이비타



롸이비타 씬즈, 그래놀라몰서 20~30% 할인 이벤트
롸이비타 씬즈는 유럽 최대 호밀 과자 브랜드인 롸이비타 컴퍼니(Ryvita Company)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호밀로 만들었기 때문에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이 각각 33%, 22%에 달하고 인공감미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올해 3월 말 소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였다. 당시 펀딩 프로젝트 시작과 동시에 당일 목표금액 300%를 달성하고 익일에는 400% 이상을 모금,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멀티씨드, 쓰리치즈, 카라멜어니언, 스윗칠리, 체다앤페퍼 등 5가지 종류가 있지만 국내에서는 카라멜어니언, 스윗칠리, 체다앤페퍼 등 3종만 먼저 론칭됐다. 
롸이비타의 국내 독점 유통사인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대표 김도연)은 롸이비타 씬즈가 와디즈 펀딩 400%를 달성한 기념으로 현재 자사 온라인몰인 그래놀라몰에서 특별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세트 구매시 20~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롸이비타 씬즈를 구매할 수 있다.

론칭 3개월…벌써부터 마니아층 형성
롸이비타 씬즈는 과카몰리, 치즈 등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나초처럼 살사 소스를 뿌려 먹거나 카나페 등 핑거푸드로 즐길 수 있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해 아침식사 대용식이나 다이어트 간식으로도 인기다.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롸이비타 씬즈는 유럽에서는 이미 널리 알려져 있는 제품인 만큼 벌써부터 국내에서도 마니아층이 형성되고 있다”며 “저장성이 좋은 플랫브레드 제품이기 때문에 한 번 살 때 대량으로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롸이비타 씬즈는 국내 대형마트와 이커머스 온라인몰에도 입점돼 있다. 


유럽 유명 비스킷 ‘롸이비타 씬즈’

핑거푸드·다이어트용 간식으로 인기



해외 유명 웰빙 스낵 브랜드 다 모인 
그래놀라몰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은 자사 온라인몰인 그래놀라몰에서 롸이비타 씬즈를 비롯,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그래놀라몰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는 총 10개다. 영국 그래놀라 1위 브랜드인 조단스, 독일 유기농 초콜릿 전문 브랜드 비바니, 스웨덴 귀리음료 전문 브랜드 오틀리 등이 그것. 가장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는 조단스로, 연예인 한예슬이 유튜브 방송에서 조단스 그래놀라를 활용한 웰빙 푸드 레시피를 선보여 한 때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김도연 대표는 “그래놀라몰 회원가입시 2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주기적으로 제품별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라며 “소비자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주)인클루시브인터내셔널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63-9  T 02-424-6682 E jordans@kyles.co.kr

 
2020-07-02 오전 10:46:08 (c) Foodbank.co.kr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