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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도 반했다 더 트렌디해진 중식

MZ세대도 반했다더 트렌디해진 중식중식에 대한 편견이 또 한번 깨지고 있다. 퓨전에 감성을 더한 캐주얼 중식당이 유명 상권에 속속 자리 잡으면서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는 모양새. 고급 코스요리나 일반적인 메뉴가 아닌 독특하고 신선한 조합에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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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하라! 이제는 라이브커머스다

주목하라! 이제는 라이브커머스다라이브커머스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외식업계에 미치는 영향력도 확산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즉 ‘라방’을 통해 1시간 만에 수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업체들도 적지 않다. 코로나19로 언택트, 비대면 소비문화가 일상화됐고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소비자와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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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관리부터 노쇼방지까지 스마트한 식당 예약 플랫폼

예약관리부터 노쇼방지까지스마트한 식당 예약 플랫폼과거 수기로 작성하던 레스토랑 예약 장부에 IT 기술이 접목되고 있다. 다양한 예약관리 플랫폼...

437호 2021/07/29 05:19

자영업자들의 절규… 정부의 강력한 대책이 시급하다

자영업자들의 절규… 정부의 강력한 대책이 시급하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른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최저임금 인상까지...

437호 2021/07/29 11:33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고 투명하게 - B2B 식자재 유통시장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고 투명하게B2B 식자재 유통시장B2B 식자재 유통시장은 복잡한 경로와 관행적 거래방식 등으로 투명성에 많은 의문이 제기되곤 했...

436호 2021/06/29 10:18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업체 생존·지속성장 전략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업체 생존·지속성장 전략코로나 팬데믹 1년 6개월,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공포가 종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제는 위...

436호 2021/06/28 04:22

친환경 넘어 필(必)환경 시대로 제로웨이스트 열풍

친환경 넘어 필(必)환경 시대로 제로웨이스트 열풍생활 속 쓰레기 줄이기, 이른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뜨겁다. ...

435호 2021/06/07 01:26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시작하자, 인스타그램“하긴 해야 하는데 엄두가 안 나서….” “SNS가 대세라는 것은 알지만 막상 하자니 무엇을 ...

435호 2021/05/27 06:00

힙해진 우리술, MZ세대에 통했다

힙해진 우리술, MZ세대에 통했다우리술 전문점이 MZ세대와 통했다. 새롭고 멋지다는 MZ세대의 표현방식인 ‘세상 힙한’ 전통주 전문점들이 곳곳에 생...

434호 2021/04/29 02:46

외식업계 M&A ‘큰 손’ 된 사모펀드

외식업계 M&A ‘큰 손’ 된 사모펀드매물 쏟아지지만 ‘품을 곳이 없다’ 한동안 잠잠하던 외식업계 M&A 시장이 코로나19 이후 다시 달...

434호 2021/04/28 05:51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

<창간특집>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이번 창간특집호에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전략을 통해 포스...

433호 2021/03/30 02:15

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3 연간 결제금액 15조원…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국내 배달외식시장 규모가 15조원을 넘...

432호 2021/03/04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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