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HOME > Special
기사타이틀 상세보기

상세보기
이달의 기사는 총 1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조회수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

<창간특집>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이번 창간특집호에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전략을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미리 대비할 수 있는 경쟁력을 살펴 본다. 외식업의 본질에 충실한 업소들의 사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을 살펴보았고,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

270
 
Total 1 articles, 1/1 page 1 ㅣ
지난호 전체 564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3 연간 결제금액 15조원…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국내 배달외식시장 규모가 15조원을 넘...

432호 2021/03/04 04:12

이커머스 진출을 위한 숨은 조력자 벤더사

이커머스 진출을 위한 숨은 조력자 벤더사‘벤더’란 소규모 제조사와 판매자를 연결시켜 주는 중간 유통업체를 의미한다.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431호 2021/02/01 05:54

투고박스·도시락 개발로 돌파구 찾는다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2투고박스·도시락 개발로 돌파구 찾는다본지는 지난 1월호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첫 번째 시리즈...

431호 2021/01/28 05:30

메뉴판에 감성 입히기

소소하지만 확실한 감성 터치메뉴판에 감성 입히기위드 코로나 시대에도 잘 되는 오프라인 매장의 특징은 뭘까? 고객은 의외로 놓치기 쉬운 사소한 부...

430호 2021/01/04 10:53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1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1이커머스 시장에서 팔리는 상품 만들기코로나19로 F&B 산업의 판이 바뀌었다. 비대면이 가속화되면서 온라인 ...

430호 2020/12/29 05:21

식당이 살아야 배달앱도 산다

“이러다 정말 밑지고 파는건 아닐까?”식당이 살아야 배달앱도 산다“밑지고 파는 겁니다.” 장사꾼의 흔한 거짓말로 치부되는 멘트다. 그런데 ...

429호 2020/12/01 04:19

쏟아지는 일회용품… 규제 아닌 대안이 필요하다

코로나19의 딜레마 필(必)환경에서 반(反)환경으로 쏟아지는 일회용품… 규제 아닌 대안이 필요하다코로나19로 외식업계의 필(必)환경 움직임은 ...

429호 2020/11/26 05:42

푸드토크 - “파는 힘은 우리에게 있다”

“파는 힘은 우리에게 있다”가장 나다운 브랜드가 성공한다《파는 사람들》 저자와 맛있는 푸드토크권기남 / 김일도 / 김상민 / 노광준 / 박종철 / ...

428호 2020/10/29 03:31

PC방 산업 외식업으로 확장하다

PC방 산업 외식업으로 확장하다코로나19로 된서리를 맞은 PC방 업계가 심상치 않다. 그간 PC방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한 먹거리 사업을 통해 부가수익...

428호 2020/10/29 03:07

‘상가임차인 보호 특례규정’ 실효성 있을까?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개정안 11월부터 시행‘상가임차인 보호 특례규정’ 실효성 있을까? 상가건물 임대차보호법 개정안이 9월 24일 국회 본회...

428호 2020/10/29 12:02
 
Total 564 articles, 1/57 page 1 ㅣ 2 ㅣ 3 ㅣ 4 ㅣ 5 ㅣ 6 ㅣ 7 ㅣ 8 ㅣ 9 ㅣ 10 ㅣ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