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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성 강한 동네술집이 뜬다

주점문화가 바뀌며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것들이 바로 1인 술집을 비롯한 작은 규모의 개성 강한 바들이다. 바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세분화된 고객의 ...

400호 2018/07/12 04:11

2018 일본 외식 트렌드 가성비·차별화·SNS용 메뉴가 뜬다

일본 경제 월간지 《닛케이 트렌디》가 지난 6월 2018년도 일본 외식업계 트렌드를 발표했다. 최근 일본에서 주목받고 있는 인기메뉴와 외식업계별 동...

400호 2018/07/12 04:00

밥의 패러다임이 바뀐다 냉동밥 시장에 주목하라

국내 냉동밥 시장이 2018년 10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즉석밥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B2C 냉동밥 시장이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냉...

400호 2018/07/12 03:52

B2B 유통 혁신 새바람-식자재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푸드테크 기술의 발달로 외식업계 변화가 가속화되는 가운데 외식업체와 고객을 이어주는 B2B서비스를 넘어 B2B시장을 타깃으로 식자재 유통 어플리케...

399호 2018/06/11 10:11

수제맥주 이렇게 팔아라! 마케팅에서 브랜딩,FC 창업까지수제맥주 세일...

요즘 외식업계의 핫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수제맥주다. 수제맥주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수제맥주판매에 관심을 갖는 외식업주들이 부쩍 늘...

399호 2018/06/11 09:50

매출 제자리…곳곳이 적자 행진 ‘장탄식’

외식업계가 지난해 충격의 성적표를 받았다. 2016년에는 실적 양극화가 두드러진 ‘빈익빈부익부’로 대변할 수 있다면 2017년에는 어느 업체 할 곳 ...

398호 2018/05/08 03:18

더 건강하게, 더 다채롭게 식빵 한 끼

소가구, 혼밥족의 증가로 밥 대신 빵으로 한 끼를 해결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동시에 베이커리·디저트 시장의 호황이 이어지며 식빵의 인기가 지속되...

398호 2018/05/08 02:50

Ⅰ 외식업 성공의 세 가지 법칙! 메뉴·인테리어·오퍼레이션 / Ⅱ 식...

특별기획 Ⅰ외식업 성공의 세 가지 법칙!메뉴·인테리어·오퍼레이션외식업 경영환경이 악화일로다. 매년 상승하는 식재료비에 임대료, 여기에 최저임...

398호 2018/05/08 12:06

최저임금 인상·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외식업계 생존 전략

최저임금 인상 이후 3개월, 업계의 우려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외식업소 인건비율은 높아지고 수익성은 낮아지면서 저마다 또 다른 돌파구 찾기에 ...

397호 2018/04/10 03:51

성숙기 접어든 상암 DMC역 상권 고임대료, 경쟁과열 불구 차별화전략 ...

 몇 년 전부터 개발 호재를 맞은 상암동 상권이 최근 지역 개발에 탄력을 받으면서 대표 오피스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미 활성화 된 상권으...

396호 2018/03/05 05: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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