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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맥주 이렇게 팔아라! 마케팅에서 브랜딩,FC 창업까지수제맥주 세일즈의 모든 것

요즘 외식업계의 핫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수제맥주다. 수제맥주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수제맥주판매에 관심을 갖는 외식업주들이 부쩍 늘었다. 여름철을 앞두고 수제맥주 도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시장현황에서 프랜차이즈 창업, 벤치마킹 포인트와 교육기관까지 수제맥주 세일즈의 모든 것을 담았다.글 박선정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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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외식업 성공의 세 가지 법칙! 메뉴·인테리어·오퍼레이션 / Ⅱ 식...

특별기획 Ⅰ외식업 성공의 세 가지 법칙!메뉴·인테리어·오퍼레이션외식업 경영환경이 악화일로다. 매년 상승하는 식재료비에 임대료, 여기에 최저임...

398호 2018/05/08 12:06

최저임금 인상·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외식업계 생존 전략

최저임금 인상 이후 3개월, 업계의 우려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외식업소 인건비율은 높아지고 수익성은 낮아지면서 저마다 또 다른 돌파구 찾기에 ...

397호 2018/04/10 03:51

히트메뉴 ‘터지고’ 오퍼레이션 경쟁력 ‘높이고’ 답은 소스에 있다

굽네치킨의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맘스터치의 불싸이버거, CJ의 고메 함박스테이크, CU의 백종원 만능볶음고추장·만능비빔간장 도시락. 최근 외식업...

396호 2018/03/05 05:25

2018년 외식업계 마케팅 키워드

 올해 외식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최저 시급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이다. 그러나 고객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뉴 출시와 ...

395호 2018/02/08 10:22

2018 주목해야 할 외식업 트렌드 키워드

 불황 속에서도 트렌드는 계속해서 생겨난다. 《트렌드 코리아 2018》 올해의 트렌드와 월간식당이 선정한 외식업계 트렌드를 종합해 2018년 외...

394호 2018/01/03 04:26

외식업 부가가치를 위한 핵심 사업 HMR

2013년 여름,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신선한 HMR 제품으로 만들어내겠다는 일념으로 신세계푸드는 피코크(PEACOCK)상품을 출시했다. ...

393호 2017/12/11 03:00

징벌적 손해배상제, 프랜차이즈 협동조합. 프랜차이즈 갑질 근절 대안 ...

징벌적 손해배상제가 프랜차이즈 업계의 최대 이슈로 떠올랐다. 지난 9월 가맹사업법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10월 19일 프랜차이...

392호 2017/11/09 09:42

코스닥 입성한 디딤, 상장폐지 위기 MP

지난 8월 (주)디딤이 한화ACPC와의 스팩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외식업체로는 네 번째 상장이다. 반면 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그룹은 증시...

391호 2017/09/29 09:19

외식업계 상반기 결산. 가성비 높이고 내실 다지기 주력

상반기 외식업계의 키워드는 가성비와 내실다지기, 갑질논란으로 요약된다. 계속되는 불황으로 가성비가 최대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업계는 가...

389호 2017/08/01 02:08

최저시급 1만 원 시대, 외식업소 살아남을 수 있을까?

새 정부가 출범한 지 50여 일이 지났다. 문재인 대통령은 자신의 핵심 공약인 공공 일자리 81만 개 창출을 위한 일자리위원회를 설치하고 경제 활성화...

388호 2017/07/03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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