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HOME > Special > 특집
기사타이틀 상세보기

상세보기
이달의 특집 기사는 총 1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조회수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 1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 1 대기업 컬래버, 어떻게 하면 될까? 가정간편식(HMR, 이하 간편식)시장이 성장하면서 식품 제조업체들이 특히 주목하는 분야가 ‘맛집 간편식’ 즉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레스토랑 간편식)이다.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평범한 제품으로는 소비자의 주목을 ...

162
 
Total 1 articles, 1/1 page 1 ㅣ
지난호 전체 206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주목하라! 이제는 라이브커머스다

주목하라! 이제는 라이브커머스다라이브커머스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외식업계에 미치는 영향력도 확산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즉 ‘라...

438호 2021/08/27 12:00

자영업자들의 절규… 정부의 강력한 대책이 시급하다

자영업자들의 절규… 정부의 강력한 대책이 시급하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른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최저임금 인상까지...

437호 2021/07/29 11:33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업체 생존·지속성장 전략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업체 생존·지속성장 전략코로나 팬데믹 1년 6개월,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공포가 종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제는 위...

436호 2021/06/28 04:22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시작하자, 인스타그램“하긴 해야 하는데 엄두가 안 나서….” “SNS가 대세라는 것은 알지만 막상 하자니 무엇을 ...

435호 2021/05/27 06:00

외식업계 M&A ‘큰 손’ 된 사모펀드

외식업계 M&A ‘큰 손’ 된 사모펀드매물 쏟아지지만 ‘품을 곳이 없다’ 한동안 잠잠하던 외식업계 M&A 시장이 코로나19 이후 다시 달...

434호 2021/04/28 05:51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

<창간특집>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이번 창간특집호에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전략을 통해 포스...

433호 2021/03/30 02:15

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3 연간 결제금액 15조원…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국내 배달외식시장 규모가 15조원을 넘...

432호 2021/03/04 04:12

투고박스·도시락 개발로 돌파구 찾는다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2투고박스·도시락 개발로 돌파구 찾는다본지는 지난 1월호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첫 번째 시리즈...

431호 2021/01/28 05:30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1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1이커머스 시장에서 팔리는 상품 만들기코로나19로 F&B 산업의 판이 바뀌었다. 비대면이 가속화되면서 온라인 ...

430호 2020/12/29 05:21

쏟아지는 일회용품… 규제 아닌 대안이 필요하다

코로나19의 딜레마 필(必)환경에서 반(反)환경으로 쏟아지는 일회용품… 규제 아닌 대안이 필요하다코로나19로 외식업계의 필(必)환경 움직임은 ...

429호 2020/11/26 05:42
 
Total 206 articles, 1/21 page 1 ㅣ 2 ㅣ 3 ㅣ 4 ㅣ 5 ㅣ 6 ㅣ 7 ㅣ 8 ㅣ 9 ㅣ 10 ㅣ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