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HOME > Special > 특집
기사타이틀 상세보기

상세보기
이달의 특집 기사는 총 2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조회수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2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2최소한의 비용으로 밀키트 출시하기지난달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 1>에서는 식품 대기업의 간편식 상품화 프로젝트 사례를 통해 맛집 RMR 상품개발 프로세스를 살펴봤다. 이번달에는 유튜브와 온라인 교육 플랫폼에서 밀키트 컨설팅으로 인기를 얻고 ...

85

MZ세대 외식기업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

MZ세대 외식기업에는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다MZ세대들이 외식업에 뛰어들고 있다. 20대 혹은 30대에 불과한 이들이 선보이는 외식 브랜드들은 하나같이 새롭고 재밌다. 이들의 매장에는 늘 젊은이들이 줄을 선다. 도대체 왜 그런 것일까? 본지는 MZ세대 젊은 외식기업가들을 모아 좌담회를 진행했다. 그들의 이야기를 통해 국내...

503
 
Total 2 articles, 1/1 page 1 ㅣ
지난호 전체 207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 1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간편식 상품개발 노하우 1 대기업 컬래버, 어떻게 하면 될까? 가정간편식(HMR, 이하 간편식)시장이 성장하면서 식...

439호 2021/10/07 06:13

주목하라! 이제는 라이브커머스다

주목하라! 이제는 라이브커머스다라이브커머스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외식업계에 미치는 영향력도 확산하고 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즉 ‘라...

438호 2021/08/27 12:00

자영업자들의 절규… 정부의 강력한 대책이 시급하다

자영업자들의 절규… 정부의 강력한 대책이 시급하다 코로나19 4차 대유행에 따른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에 최저임금 인상까지...

437호 2021/07/29 11:33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업체 생존·지속성장 전략

포스트 코로나 시대 외식업체 생존·지속성장 전략코로나 팬데믹 1년 6개월, 끝나지 않을 것 같았던 공포가 종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제는 위...

436호 2021/06/28 04:22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모든 것시작하자, 인스타그램“하긴 해야 하는데 엄두가 안 나서….” “SNS가 대세라는 것은 알지만 막상 하자니 무엇을 ...

435호 2021/05/27 06:00

외식업계 M&A ‘큰 손’ 된 사모펀드

외식업계 M&A ‘큰 손’ 된 사모펀드매물 쏟아지지만 ‘품을 곳이 없다’ 한동안 잠잠하던 외식업계 M&A 시장이 코로나19 이후 다시 달...

434호 2021/04/28 05:51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

<창간특집>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비즈니스의 뉴노멀이번 창간특집호에서는 위드 코로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성공전략을 통해 포스...

433호 2021/03/30 02:15

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3 연간 결제금액 15조원…배달외식시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국내 배달외식시장 규모가 15조원을 넘...

432호 2021/03/04 04:12

투고박스·도시락 개발로 돌파구 찾는다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2투고박스·도시락 개발로 돌파구 찾는다본지는 지난 1월호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첫 번째 시리즈...

431호 2021/01/28 05:30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1

위드 코로나 시대 외식업 생존전략 1이커머스 시장에서 팔리는 상품 만들기코로나19로 F&B 산업의 판이 바뀌었다. 비대면이 가속화되면서 온라인 ...

430호 2020/12/29 05:21
 
Total 207 articles, 1/21 page 1 ㅣ 2 ㅣ 3 ㅣ 4 ㅣ 5 ㅣ 6 ㅣ 7 ㅣ 8 ㅣ 9 ㅣ 10 ㅣ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