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밥의 패러다임이 바뀐다 냉동밥 시장에 주목하라

국내 냉동밥 시장이 2018년 1000억 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즉석밥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B2C 냉동밥 시장이 매년 큰 폭으로 성장하고 있다. 냉동밥에 주목하는 것은 일반 소비자뿐만이 아니다. 인건비 상승이 사회적 이슈가 되면서 인건비를 절감하고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는 냉동밥에 대한 외식업계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 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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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제맥주 이렇게 팔아라! 마케팅에서 브랜딩,FC 창업까지수제맥주 세일...

요즘 외식업계의 핫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수제맥주다. 수제맥주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수제맥주판매에 관심을 갖는 외식업주들이 부쩍 늘...

399호 2018/06/11 09:50

Ⅰ 외식업 성공의 세 가지 법칙! 메뉴·인테리어·오퍼레이션 / Ⅱ 식...

특별기획 Ⅰ외식업 성공의 세 가지 법칙!메뉴·인테리어·오퍼레이션외식업 경영환경이 악화일로다. 매년 상승하는 식재료비에 임대료, 여기에 최저임...

398호 2018/05/08 12:06

최저임금 인상·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외식업계 생존 전략

최저임금 인상 이후 3개월, 업계의 우려가 현실로 나타나고 있다. 외식업소 인건비율은 높아지고 수익성은 낮아지면서 저마다 또 다른 돌파구 찾기에 ...

397호 2018/04/10 03:51

히트메뉴 ‘터지고’ 오퍼레이션 경쟁력 ‘높이고’ 답은 소스에 있다

굽네치킨의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맘스터치의 불싸이버거, CJ의 고메 함박스테이크, CU의 백종원 만능볶음고추장·만능비빔간장 도시락. 최근 외식업...

396호 2018/03/05 05:25

2018년 외식업계 마케팅 키워드

 올해 외식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최저 시급 인상과 근로시간 단축이다. 그러나 고객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메뉴 출시와 ...

395호 2018/02/08 10:22

2018 주목해야 할 외식업 트렌드 키워드

 불황 속에서도 트렌드는 계속해서 생겨난다. 《트렌드 코리아 2018》 올해의 트렌드와 월간식당이 선정한 외식업계 트렌드를 종합해 2018년 외...

394호 2018/01/03 04:26

외식업 부가가치를 위한 핵심 사업 HMR

2013년 여름,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 신선한 HMR 제품으로 만들어내겠다는 일념으로 신세계푸드는 피코크(PEACOCK)상품을 출시했다. ...

393호 2017/12/11 03:00

징벌적 손해배상제, 프랜차이즈 협동조합. 프랜차이즈 갑질 근절 대안 ...

징벌적 손해배상제가 프랜차이즈 업계의 최대 이슈로 떠올랐다. 지난 9월 가맹사업법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10월 19일 프랜차이...

392호 2017/11/09 09:42

코스닥 입성한 디딤, 상장폐지 위기 MP

지난 8월 (주)디딤이 한화ACPC와의 스팩을 통해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외식업체로는 네 번째 상장이다. 반면 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그룹은 증시...

391호 2017/09/29 09:19

외식업계 상반기 결산. 가성비 높이고 내실 다지기 주력

상반기 외식업계의 키워드는 가성비와 내실다지기, 갑질논란으로 요약된다. 계속되는 불황으로 가성비가 최대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업계는 가...

389호 2017/08/01 0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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