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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것에서 새것으로, 브랜딩의 감칠맛 - 태극당 & 창화당

날것에서 새것으로, 브랜딩의 감칠맛태극당 & 창화당요즘 성공한 브랜딩 사례로 빠지지 않는 곳이 태극당과 창화당이다. 언뜻 비슷한 이름에 같은...

410호 2019/05/09 11:58

패스트푸드 소비 30~40대 남성이 주도한다

패스트푸드 소비 30~40대 남성이 주도한다1~2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외식업은 가정 간편식, 배달음식...

409호 2019/05/02 02:02

마케팅 말고 콘셉팅 하라-경쟁력의 스케일이 다른 콘셉트 주점

마케팅 말고 콘셉팅 하라경쟁력의 스케일이 다른 콘셉트 주점 소비자들이 ‘콘셉트’를 ...

407호 2019/02/18 07:00

수수료, 광고비, 배달대행료에 할인비용 부담까지

배달앱 업체의 시장 독과점과 과도한 수수료, 광고비 논란에 다시금 불이 붙었다. 급기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지난달 1일 ‘배달앱 문제 개선...

404호 2018/11/29 05:32

2017 일본 외식상장기업 경영분석

본지는 지난 2017년 10월호 특집기사 <일본 외식업계 상장기업 현황>을 통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일본 외식기업 상장 현황을 면밀히 분석해 보...

403호 2018/10/12 04:34

개성 강한 동네술집이 뜬다

주점문화가 바뀌며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것들이 바로 1인 술집을 비롯한 작은 규모의 개성 강한 바들이다. 바문화가 대중화되면서 세분화된 고객의 ...

400호 2018/07/12 04:11

더 건강하게, 더 다채롭게 식빵 한 끼

소가구, 혼밥족의 증가로 밥 대신 빵으로 한 끼를 해결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동시에 베이커리·디저트 시장의 호황이 이어지며 식빵의 인기가 지속되...

398호 2018/05/08 02:50

고객을 부르는 초록색 마법 Green interior 그린인테리어

최근 잘 나가는 핫플레이스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실내인지 실외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식물이 가득한 곳에서 사람들이 차와 식사를 즐긴다...

395호 2018/02/08 10:34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문화의 거리 대구 북성로·교동

 1906년 겨울 새벽. 대구 행정의 책임자로 있던 관찰사 박중양이 조정의 허락 없이 일본 거류민단과 함께 대구 중구 북쪽을 잇는 성벽을 허문다....

394호 2018/01/04 03:32

조명으로 매출 20% 올리는 법. 매출을 밝혀라!

전쟁터 같은 외식업계에서 살아남으려면 음식의 맛은 기본, 오감만족으로 고객을 감동시켜야 한다. 특히 요리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시각(비주얼)은 조...

393호 2017/12/11 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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