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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도 반했다 더 트렌디해진 중식

MZ세대도 반했다더 트렌디해진 중식중식에 대한 편견이 또 한번 깨지고 있다. 퓨전에 감성을 더한 캐주얼 중식당이 유명 상권에 속속 자리 잡으면서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는 모양새. 고급 코스요리나 일반적인 메뉴가 아닌 독특하고 신선한 조합에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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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넘어 필(必)환경 시대로 제로웨이스트 열풍

친환경 넘어 필(必)환경 시대로 제로웨이스트 열풍생활 속 쓰레기 줄이기, 이른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에 대한 전 세계적 관심이 뜨겁다. ...

435호 2021/06/07 01:26

힙해진 우리술, MZ세대에 통했다

힙해진 우리술, MZ세대에 통했다우리술 전문점이 MZ세대와 통했다. 새롭고 멋지다는 MZ세대의 표현방식인 ‘세상 힙한’ 전통주 전문점들이 곳곳에 생...

434호 2021/04/29 02:46

기회의 땅, 라이브 커머스

기회의 땅라이브 커머스포장이나 택배 배송을 하고 있는가? 숍인숍을 운영하고 있는가? RMR 상품을 만들어 놓았는가? 더 이상 코로나19 탓을 하...

427호 2020/10/07 11:41

외식 기업들의 슬기로운 특화 매장

외식 기업들의슬기로운 특화 매장코로나19 팬데믹 사태,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엄청난 재난을 몰고 온 긴 장마 등으로 인해 외식산업은 물론 사회 전반...

426호 2020/09/03 10:07

공유경제 넘어 구독경제 시대가 왔다

공유경제 넘어구독경제 시대가 왔다최근 국내에서 구독경제가 크게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콕족이 늘면서 집에서도 쉽고 ...

423호 2020/06/04 01:16

경험이 중요해지는 F&B 공간, 식음(食飮)과 책이 만나 집객력 상승

경험이 중요해지는 F&B 공간식음(食飮)과 책이 만나 집객력 상승음식의 맛으로만 승부를 보는 시대는 지났다. 구매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사회가 ...

421호 2020/03/31 02:45

편리미엄 외식공간

편리함과 프리미엄 두 마리 토끼 잡은편리미엄 외식공간2020년 외식업계 트렌드는 ‘편리미엄’이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419호 2020/02/04 05:00

노잼 소비 NO, 가잼비·펀슈머 잡아라

노잼 소비 NO, 가잼비·펀슈머 잡아라패션·화장품 넘나드는 외식·식품업계 협업 열풍가성비(가격대비 성능비), 가심비(가격대비 마음의 만족도)를 ...

418호 2019/12/31 04:56

분식 시장의 틈새 ‘어른이’를 위한 분식집

분식 시장의 틈새‘어른이’를 위한 분식집학교 앞 떡볶이집이 힙하고 세련된 외식공간으로 변신했다.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뉴트로 인테리어와 가볍...

417호 2019/12/02 11:17

외식·식품·유통업계 ‘친환경 패키징’ 경쟁

필(必) 환경의 시대외식·식품·유통업계 ‘친환경 패키징’ 경쟁불필요한 과대 포장을 줄이고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징에 관심이 쏠...

416호 2019/10/31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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