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GFFG,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월드 오픈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61
GFFG,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월드 오픈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내 340평 규모… 컵케이크 출시

_______


외식기업 GFFG가 플래그십 스토어 노티드월드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GFFG는 지난 3월 31일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내에 340평 규모의 노티드월드를 오픈했다. 노티드월드는 석촌호수 일대가 내려다 보이는 롯데월드몰 5, 6층에 위치해 있다. 내부 계단을 통해 각 층간 이동이 가능하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내, 외부에 몰입형 디지털 3D 스크린을 설치해 생동감 있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노티드의 시그니처인 크림도넛을 모티브로 인테리어한 5층은 초곡리, 서수현, 글로리홀 등 저명한 작가와 협업해 감각적이다. 노티드 캐릭터인 슈가베어도 재탄생, 매장을 돋보이게 한다. 6층은 컵케이크 포토존과 이벤트용 인형 뽑기 자판기 및 노티드 굿즈존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해당 공간은 향후 다양한 브랜드 협업 제품과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노티드월드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컵케이크 8종 ▲우피파이 2종 ▲스마일 슬러시 3종 등이다. 컵케이크의 경우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는 노티드의 신규 디저트 제품군으로 노티드월드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GFFG 이준범 대표는 “지난해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아온 노티드월드가 오랜 노력 끝에 오픈하게 돼 감격스럽다”면서 “앞으로도 노티드 세계관에 기발한 상상력을 더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노티드월드가 모든 이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선물 같은 장소가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GFFG는 ‘좋은 음식과 공간, 사람과 사람을 맺는 공간 안에서의 매듭’이라는 의미를 담아 지난 2017년 디저트 전문점 노티드를 론칭한 바 있다. 노티드는 자체 IP(지식재산권)를 활용,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 폭과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 박귀임 기자 사진 취재부·업체제공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