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나라셀라, 로칠드 하모니 팝업스토어 첫 운영 
등록자  박귀임 기자 조회수  226
나라셀라, 로칠드 하모니 팝업스토어 첫 운영 
와인 도슨트·라운지 등 즐길거리 ‘풍성’
_

와인수입사 나라셀라가 지난달 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에서 ‘로칠드 하모니’ 팝업스토어를 처음으로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보르도의 그랑 크뤼 1등급 포도원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라피트 로칠드‘와 ‘샤또 클라크’를 보유한 프랑스 와인 명가 ‘로칠드’ 가문의 세 분파가 2005년 최초로 화합해 만든 프리미엄 샴페인 하우스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의 레어 컬렉션을 마련했다. 뿐만 아니라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라피트 로칠드의 평소 구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레드와인도 선보여 주목받았다.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는 그랑 크뤼와 프리미에 크뤼 포도밭의 포도를 90% 이상 블렌딩해 제조되며, 최소 4~10년 이상의 숙성 과정을 거쳐 탄생하는 최고 품질의 샴페인 하우스다.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의 가장 기본적인 샴페인인 ‘콩코르디아 브뤼’, 세련되고 우아한 ‘로제’, 샤도네이의 섬세함을 보여주는 결정체 ‘블랑 드 블랑’, 변덕스러운 날씨로 수확량은 적지만 다른 해에 비해 뛰어난 포도로 생산된 ‘브뤼 밀레짐 2014’ 등도 선보였다.
나라셀라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매주 화요일에는 샤또 무똥 로칠드 아트 레이블 갤러리 존에서 와인 도슨트가 열렸다.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를 하프 보틀(375㎖)이나 글라스로 즐길 수 있는 팝업 라운지 역시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페셜 패키지에 글라스를 제공했고, 샴페인 보틀에 나만의 문구를 담을 수 있는 강그림 작가의 캘리그라피 이벤트도 진행했다. 나라셀라 마케팅기획팀 노영은 과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프랑스의 최고 와인 명가 로칠드 가문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해 탄생한 바롱 드 로칠드의 품격 높은 샴페인뿐만 아니라 샤또 무똥 로칠드, 샤또 라피트 로칠드의 희소성 있는 레드와인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