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나카무라 아카데미, 여름철 특선요리 강습회 개최
등록자  박귀임 기자 조회수  1,624
나카무라 아카데미, 여름철 특선요리 강습회 개최
일본 수타 소바 장인 초청…30명 선착순 마감
_

일본요리 전문교육기관 나카무라 아카데미가 여름철 특선요리 강습회를 통해 일본 정통 수타 소바의 진수를 보여준다.
나카무라 아카데미는 오는 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나카무라 아카데미 1층 강의실에서 강습회 ‘소바 전문점의 여름철 특선요리’를 개최한다. 이날 일본 수타 소바 장인으로 불리는 신슈소바 무라타의 무라타 다카히사 셰프가 강습회를 이끈다. 수타 소바(테우치 소바) 면 만들기부터 맛의 기본이 되는 다시 뽑기, 면 삶는 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제철 채소 절임(아사즈케), 차가운 카레 소바 2종, 가라아게 등 여름철 인기 메뉴를 선보이고, 소바 포장 판매 방법의 노하우도 전수한다.
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슈소바 무라타는 올해 일본 식당 평점 사이트인 타베로그의 소바부문 서일본 베스트 100에 선정된 바 있다. 무라타 다카히사 셰프는 일본 정통 수타면의 길을 40년 이상 걷고 있는 장인으로 지난 2013년부터 나카무라 아카데미의 소바와 우동 수업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강습회는 선착순 30명 마감이며, 나카무라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www.nakamurakorea.co.kr)나 전화(02-540-1711)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수강료 15만원.
한편 2년마다 개최되는 국제 일식요리 대회 ‘일본요리대상 2024-2025’가 ‘향토요리를 새롭게 한다’는 메인 테마로 열린다. 조리사 면허 취득자라면 연령, 국적 관계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일본에 거주하는 외국인의 경우 조리사 면허가 불필요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31일까지 할 수 있다. 나카무라아카데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추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특정 비영리 활동법인 일본요리 아카데미 사무국에 하면 된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