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HOME > 커뮤니티 > 최신뉴스
제목  미국육류수출협회,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 진행
등록자  신은주 기자 조회수  1,599
미국육류수출협회,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 진행 
13개 버거 브랜드 매장 50곳 참여…역대 최대 규모
_

미국육류수출협회가 지난달 13일부터 약 3주간 국내 수제버거 브랜드를 지원하고 응원하는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 행사를 개최했다.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는 올해 8년째로, 행사 기간 동안 미국산 육류 사용 등 고품질 수제버거를 선보여 온 브랜드의 홍보를 돕고 특정 메뉴를 합리적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올해는 수제버거 브랜드 13곳, 전국 50개의 점포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참가 브랜드는 GTS버거, 래빗홀버거, 멜팅소울, 밤가시버거, 버거보이, 버거브라더, 브로버거, 세븐패티버거, 슈퍼두퍼, 올더웨이, 텍사스로드하우스, 폰보고, 플렉스 버거 등 현재 국내 외식업계에서 인기몰이 중인 곳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 브랜드의 인기메뉴를 점포 내 식사 또는 포장 주문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이츠 배달 주문에도 최대 5000원 상당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준일 한국지사장은 “그동안 미국산 육류의 가치에 깊이 공감하고 뜻을 함께 해온 수제버거 외식업주 및 고객 덕분에 8번째 2024 아메리칸 버거위크 개최하게 됐다”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전국 50여 개의 수제버거 점포와 함께 진행하는 만큼, 다채로운 수제버거의 매력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지난 2017년부터 아메리칸 버거위크를 통해 소비자들이 미국산 육류로 만든 패티를 활용한 양질의 수제버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홍보와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꾸준히 진행해 온 만큼 명실공히 버거업계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국내 수제버거 시장의 발전에도 이바지 했다는 평이다.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