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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버전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다 - 명륜진사갈비

뉴버전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다 명륜진사갈비전국 5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명륜진사갈비가 지난해 8월부터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

464호 2023/11/06 04:35

원두 차별화와 1인 디저트 강화한 - 오! 커피랩

원두 차별화와 1인 디저트 강화한오! 커피랩  오! 커피랩은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의 20년 노하우를 담아 론칭한 브랜드다. 카페의 본질...

463호 2023/10/06 05:48

리뉴얼 단행, 새로운 순댓국 역사 쓴다 - 신의주

리뉴얼 단행, 새로운 순댓국 역사 쓴다신의주순댓국으로 프랜차이즈업계를 선도했던 (주)거성푸드의 신의주찹쌀순대가 ‘신의주’로 브랜드를 변경하...

463호 2023/10/06 05:47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로 안정적 매출 얼맥당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로 안정적 매출 얼맥당외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 ‘얼맥당’은...

462호 2023/09/06 04:25

창업비용부터 마케팅 지원까지 점주 만족도 최고 - 순대실록

창업비용부터 마케팅 지원까지 점주 만족도 최고순대실록순대스테이크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프리미엄 순대 전문점 순대실록이 가맹사업으로 ...

462호 2023/09/06 04:20

고객 경험 가치 높여 구매 빈도 상승 미도인

고객 경험 가치 높여 구매 빈도 상승 미도인맛을 찾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진 미도인(味道人)은 정성스럽게 담아낸 한상 요리와 함께 특색있...

461호 2023/08/03 03:21

계량 오퍼레이션으로 동일한 맛을 내는 용호洞낙지

계량 오퍼레이션으로 동일한 맛을 내는 용호洞낙지예비 창업자가 창업을 망설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직접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일...

461호 2023/08/03 03:15

전통과 첨단이 만났다- 바른치킨 강남 플래그숍

전통과 첨단이 만났다 바른치킨 강남 플래그숍  문을 여는 순간 눈에 익숙한 자개문양 테이블과 로봇이 시선을 끈다. 최첨단 플래그숍...

460호 2023/07/04 05:49

생소갈비·노포 전략적인 성공 법칙 남영동 양문

생소갈비·노포 전략적인 성공 법칙남영동 양문노포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생소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남영동 양문’ 역시 주목받고 있다...

460호 2023/07/04 05:45

남다른 콘셉트로 차별화 - 완미족발

남다른 콘셉트로 차별화 완미족발지난해 3월 가맹사업을 시작한 족발 프랜차이즈 완미족발이 1년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87호점을 돌파했다. 남도...

459호 2023/05/30 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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