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ial

HOME > Special
기사타이틀 상세보기

상세보기
이달의 기사는 총 2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조회수

따로 또 같이, 이유 있는 세컨드 브랜드

따로 또 같이, 이유 있는 세컨드 브랜드불황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는 브랜드가 있다. 이들은 그 명성을 바탕으로 메인 브랜드와 차별화한 세컨드 브랜드를 선보이며 또 다시 주목받는다. 세컨드 브랜드는 어떤 전략으로 운영하는지 살펴보자. 글 박귀임·김종훈 기자  사진 이경섭·업체 제공메인 브랜드 인기 편승 효...

320

다시, 돌아보다 한식 Ⅰ - 프랜차이즈로 본 한식

다시, 돌아보다 한식 Ⅰ프랜차이즈로 본 한식K-컬처 열풍과 함께 한식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본지는 ‘다시 돌아보다, 한식’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한식에 대한 특집을 연재, 그 첫 번째 시리즈로 ‘프랜차이즈로 본 한식’에 대해 다루고자 한다. 대표적으로 여러 반상으로 이루어진 한정식이나 백반은 점차 ...

709
 
Total 2 articles, 1/1 page 1 ㅣ
지난호 전체 633개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사진 기사내용 제호 등록일

‘제7회 제이펙스-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참관기

세계 각국의 식품이 한자리에‘제7회 제이펙스-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 참관기  세계적으로 엔데믹에 접어들기 시작하면서 일본의 식품시...

461호 2023/08/03 01:47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강남대전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강남대전파이브가이즈·슈퍼두퍼·쉐이크쉑 격돌서울 강남 상권을 중심으로 치열한 글로벌 프리미엄 버거 대전이 시작됐다....

461호 2023/08/03 01:42

다채로운 현지 맛 구현 중식 업계가 젊어진다

다채로운 현지 맛 구현 중식 업계가 젊어진다화교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중식 업계가 점차 달라지는 분위기다. 현지 맛을 즐기는 고객이 많아지는...

461호 2023/08/03 01:29

코로나19 위기 속 무섭게 성장한 외식기업

코로나19 위기 속무섭게 성장한 외식기업코로나19의 갑작스런 감염병 위기 속에서도 눈에 띄게 성장을 도모한 기업들이 있다. 뜻하지 않은 외생변수로...

461호 2023/07/28 02:45

동남아시아 식품시장 중심, 태국 ‘타이펙스 아누가 아시아 2023’ 참...

동남아시아 식품시장 중심, 태국‘타이펙스–아누가 아시아 2023’ 참관기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태국은 열대 과일의 천국이자 미식 국가다. 망...

460호 2023/07/04 05:22

똑똑한 지역 활용법 - 자연·맛·문화 어우러진 담양

똑똑한 지역 활용법자연·맛·문화 어우러진 담양전국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전남 담양은 자연과 맛, 그리고 문화를...

460호 2023/06/29 03:15

지구를 살리는 식품·외식업계

지구를 살리는 식품·외식업계앞서 <월간식당>은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한 움직임’, ‘외식업계의 식물성 비건 사업’을 주제로 다룬 바 있다...

459호 2023/06/01 05:03

국내 외식기업 해외 진출 현황은?

aT, ‘2022 외식기업 해외 진출 실태조사’ 보고서국내 외식기업 해외 진출 현황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가 지난달 25일 한국외식산...

459호 2023/06/01 10:20

호텔 12만원 vs 편의점 3500원 올여름 당신이 선택할 빙수는?

호텔 12만원 vs 편의점 3500원올여름 당신이 선택할 빙수는?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일 최고 기온이 30도에 육박하는 초여름...

459호 2023/06/01 10:18

고깃집 성공 전략 고품질 원육을 찾아라

고깃집 성공 전략고품질 원육을 찾아라한국인의 고기 사랑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농업전망 2023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

459호 2023/05/30 10:40
 
Total 633 articles, 1/64 page 1 ㅣ 2 ㅣ 3 ㅣ 4 ㅣ 5 ㅣ 6 ㅣ 7 ㅣ 8 ㅣ 9 ㅣ 10 ㅣ
quickmenu
월간식당 식품외식경제 한국외식산업경영연구원 한국외식정보교육원 제8회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